본문 바로가기
LIKE/IDOL

나카다 카나, 첫번째 사진집 발표 좋아하는 것만을 하고 싶어

by minyu 2020. 11. 15.
반응형

 

노기자카의 몇 안남은 1기생 나카다 카나, 머리도 똑똑하고 브레인 담당인데 9년만에

졸업과 동시에 사진집이 발표되었습니다. 제목은 좋아하는 것만을 하고 있고 싶어

 

투명한 피부와, 동양적인 마스크 무쌍의 귀여움까지 겸비

거기다 반전 몸매로 탄력적인 슬랜더 몸매까지 공개한다고 하니 

아래는 공식인스타에서 공개된 선행컷입니다.

 

 

 

 

 

 

 

'

카나링

 

[LIKE/OTHER] - 무라세 사에,1st 사진집 발매 S가 좋다.

 

무라세 사에,1st 사진집 발매 S가 좋다.

무라세 사에 (村瀬紗英,Murase Sae) 한국에서도 제법 유명한 그녀, 무라세 사에 바로 프로듀스48 때문이 아닐까 싶다. 프로듀스48가 끝난지 한참되었지만, 그녀의 한국사랑과 팬들의 소통은 여전히

silent-1.tistory.com

[LIKE/NOGIZAKA 46] - 호리 미오나의 2번째 사진집, 언젠가의 약속의 장소

 

호리 미오나의 2번째 사진집, 언젠가의 약속의 장소

노기자카 2기생 에이스 호리 미오나의 2번째 사진집도 발매되었습니다. 발매된지는 조금 오래되었구요 프랑스의 휴양도시인 니스에서 촬영하였다고 합니다. 호리 미오나의 군살 없는 몸매와 사

silent-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