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IDOL

호리 미오나 충격 졸업 발표

by minyu 2020. 12. 2.
반응형

뮤직비디오 내용은 이렇다.벤치코트를 입은 호리가 노기자카46에서 보낸 7년간이 무엇이었는지 독백하는 씬으로부터 시작되는데, 그 마음의 흔들림은 어딘가 연기같다.그리고 벤치코트를 벗고 센터곡 발레타의 세라복 의상으로 호리 미오나의 솔로곡 차가운 물속을 노래한다.

 

호리 미오나는 세일러복을 벗어 던지자, 떨리는 목소리로 나, 호리미오나는 노기자카46을 졸업합니다. 더 차가운 물속으로 라고 말하면서 충격적인 졸업발표를 한다. 유투브 영상 6분 46초 부터 영상이 시작된다.

 

 

2기생 에이스로 활약했던 그녀, 유일한 2기 센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예뻐졌던 그녀인데 제법 나이도 먹고 노기자카에서 보낸 시간도 벌써 7년이나 되었습니다. 소녀에서 숙녀로 성장한 그녀는 이제 또 다른 세상을 위해 성장하고자 한다.

졸업하고서는 배우 쪽으로 나가나 봅니다.

 

노기에서 카나링이랑 호리 가장 좋아했는데, 이렇게 둘다 졸업한다니까 아쉽네요.. 먼가 오시가 다 떠나니까 슬픈 마음

밖에 안남네요 하하 마지막에 한말이 가장 기억이 남네요 어느샌가 어른이 되어버린게 거짓말 같지 않은 기분이라고 말하네요

 

뭐 그래도, 관종이라 인스타 업뎃은 확실하게 할듯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