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IDOL

노기자카46 Wilderness World MV 공개

by minyu 2021. 1. 13.
반응형

나는 나를 좋아하게 된다

 

 

1월 27일(수)에 발매하는 노기자카46의 26th 싱글 [나는 나를 좋아하게 된다] 초회사양 한정반 Type-A의 커플링 수록곡 Wilderness world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2020년의 10 월상순에, 토치기현 아시카가시에 있는"시부야 스크램블 교차점 오픈 세트"와 미야시타 공원 등 진짜 시부야 부근에서 촬영한 「Wilderness world」의 뮤직·비디오.당악곡은 온라인·게임 「황야 행동」콜라보·송으로서 이미 화제가 되고 있어 무인도에서 배틀을 펼치는 「황야 행동」의 게임 내용에 따라서, 노기자카46의 멤버가 무기를 들고 싸움에 도전한다고 하는 설정과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점에서 댄스를 하는 모습의 양쪽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되고 있습니다.

 


사이토 아스카의 스나이퍼 라이플, 이쿠타 에리카의 2정권총, 마츠무라 사유리의 샷건이나 우메자와 미나미의 보우건 등, 각각 전문가에게 예의범절을 배우면서 촬영하게 되었다는 것. 또 촬영일이 엔도 사쿠라의 생일 직후여서, 촬영사이에 깜짝 축하를 받았다는 에피소드도 있다.

2016년〈SPACE SHOWER MUSIC AWARDS〉로 "BEST VIDEO DIRECTOR"로 선택되는 등 많은 뮤직·비디오를 다루어 노기자카46의 작품에서는, 2016년 11월에 발매한 16th 싱글 「사요나라의 의미」커플링 수록곡 「너에게 주는 꽃이 없다」이래, 약 4년만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