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OTHER

AKB48 1기생 출신 미네기시 미나미 결혼 소식 인기 유투버와 결혼

by minyu 2022. 8. 17.
반응형

한국에서 삭발녀로 유명한 일본 AKB48 출신 미네기시 미나미가 결혼 발표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 AKB48로 탤런트 미네기시 미나미(29)가 16일, 인기 유튜버 그룹 동해(토카이) 온에어의 리더인테츠야와 결혼을 발표.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달 12일, 아이치현 오카자키시에 혼인 신고를 제출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항상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고입니다.

 



이번에, 저 미네기시 미나는 동해온에어의 테츠야씨와 결혼했습니다.

테츠야씨는, 네거티브한 나를 항상 가까이에서 격려하고 앞을 향해주는 존재입니다.
그를 만나고 나서 매일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기대되고 그런 나날을 거듭하다 보면
앞으로도 계속 같이 있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과거에도, 약한 부분도, 큰 마음으로 받아주는 그의 상냥함이 곁에 있을 뿐,
저는 본래 가지고 있는 것 이상의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인연에 감사하고 소중히 자라면서,
미네기시 미나미로서의 일에도 지금까지 이상으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신세를 지고 있는 여러분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고,
오늘 이런 보고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항상 정말 감사합니다.

그동안 두 분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이 안심하고 응원해 주실 수 있도록
좋은 점은 그대로, 손잡고 함께 성장해 나가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네기시미나미


 

 

남편될 사람은 인기유투버로, 아이치 현의 홍보대사로 위촉될만큼 인기가 있으며, 그가 속해있는 유투버 그룹인 동해 온에어는 현재 2022년 8월17일 기준 구독자수 570만명이 돌파하고 있다. 그의 과거에 작성했던 글 또한 화제가 되고 있는데 고등학교 1학년때 TV에서 첫눈으로 반한 그녀, 내가 유명한 사람이 되어 꼭 당신과 결혼하겠다라는 글을 썻었는데, 꿈은★이루어진다? 성덕의 길을 걷고 있는 남자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