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OTHER

주위사람 토렌트 다운로드를 알수있다?

by minyu 2020.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위 사람들이 어떤 토렌트를 다운받았는지 알 수 있는 사이트를 가져와봤습니다. 

사이트 이름 부터 자체가, 나는 니가 무엇을 다운로드 했는지 알고 있다네요

(https://iknowwhatyoudownload.com/en/peer/)


이 사이트는, 나의 근처의 사는 아이피가 비슷한 사람의 토렌트 다운로드 목록내역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사이트도 있다는거 처음 알았습니다.


뭐, 내 주변 사람이 어떤 토렌트를 다운받았는지 굳이 알 필요는 없지만, 이 사이트를 굳이

알려드리고 싶은 이유는 단 한가지, 다른 사람이 내것도 볼 수 있기때문이니까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일 것 같습니다.


검은색으로 칠한 부분이 나의 IP 어드레스를 나타내고 있으며 밑에 아래 부분에 나타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근처에 같은 인터넷을 사용하며 토렌트를 사용하는 사람이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