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OTHER

프로듀스 48 출신 지옥갑 치바 에리이 근황

by minyu 2020. 12. 7.
반응형

 

치바 에리이(千葉恵里) 2003.02.17 키 165cm AKB TEAM A

 

프로듀스 48이 끝난지도 어느새 3년이 다되갑니다. 아이즈원도 정식 계약일이 이제 대략 120일정도 밖에 남지않았는데 최근에는 프로듀스 시리즈 관련하에 불미스러운 뉴스도 있었습니다. 그에 관련해서 출연했었던 프로듀스48 관련된 일본 아이돌 들이 다시금 조명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다카하시 쥬리는 로켓펀치로 한국에서 재데뷔했습니다.

 

에리이는 지옥갑이라는 별명이 붙은, 헬바야(헬+붐바야) 조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일반인 여중생이었던 그녀가 프로듀스48을 통해서 성장함과 동시에 일본 내에서도 인지도 상승 및 본인에게는 둘도 없는 기회였다고 합니다. 그 후에 유학 소녀라는 엠넷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한국에도 찾아왔었는데요 한때에는, 쥬리가 한국 오기전에 정식계약을 했다는 아이돌이 에리이 라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한국 해병대 훈련 당시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거기다가 한국에 와서 해병대 체험도 했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현재는 젖살이 빠지고 물 오른 미모로 인하여 한국에 I.O.I 출신인 김소혜를 많이 닮았었는데 더욱 닮았다고 합니다. 프듀48에 출연할 당시에만해도 앳된 모습이 많았는데 현재는 앳된 티는 전부 사라지고 성숙한 숙녀로 보이네요.

 

AKB내 총지배인 출신 한 스탭이 에리이는 프로듀스48 이후 정말 많이 바뀌었다고 한다. 연예인들에게만 보이는 오라 같은게 에리이에게도 보인다고 합니다. 처음봤을때만해도 말수도 적고 그다지 눈에 띄지 않았는데 일일이 스태프를 챙기고 수고하셨다는 말도 해주고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평판이 좋다고 한다. 한국식 스파르타 훈련을 하고나서 인지, AKB의 안무는 순할정도니까요, 그래도 사람이 바뀌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 긍정적으로 바뀌어서 관계자들은 무척이나 기쁘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AKB내에서도 활발한 유닛 활동을 지원해주고 있다고 한다. 에리이가 속한 그룹은 tintlip인데 프로듀스48 출신이 많다. 에리이 같은 경우에는 연기력 포텐셜이 있다면 연기쪽으로 해도 될 것 같다. 비쥬얼은 그룹 내에서도 탑 티어라고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