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여제 박인비의 슈퍼카, 페라리 FF
한국에서는 골프선수 박인비의 슈퍼카로 유명한 페라리 FF입니다.
페라리 FF 리뷰 의 문제점은 페라리가 페라리 FF를 출시했을 때, 그들은 프 랜싱 말 엠블럼을 착용 한 최초의 4 륜구동 차량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맞습니다. 이것은 수하물과 세 명의 승객과 함께 스키 샬레까지 바로 운전할 수있는 페라리입니다. 그렇다고 FF가 엉성하고 엉성한 차의 트로 글로 디트라는 의미는 아니지만, 660 CV, 6.3 리터 V12 엔진이이 해치백을 평평하게 208 마일의 엄청난 속도로 추진하기 때문에.
FF는 Ferrari Four를 의미하지만이 경우 "Four"는 구동 휠의 수 이상을 의미합니다. 슈팅 브레이크 프로필 아래 FF는 4 명의 성인용 좌석을 자랑합니다. 입구와 출구는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뒷좌석은 엉덩이가 단단히 안쪽에 배치되면 놀랍도록 넓습니다. 쇼핑 여행으로 인해 예상보다 더 많은 가방을 운반 할 수있는 경우 뒷좌석을 접어화물 용량을 450 리터에서 거의 800 리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뒷좌석에는 패스 스루가있어 차 안에 스키를 넣을 수 있습니다. 비록 인테리어를 아름답게 보이게하기 위해 루프 랙을 선택하였다.
이 차에는 7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지만 Ferrari FF에 4 륜 구동 기능을 제공하는 진정으로 혁신적인 시스템을 발명했습니다. 최대 20 %의 토크를 앞바퀴에 전달하는 엔진 앞쪽에 추가 변속기가 장착 된이 시스템은 트랙 데이보다 전천후 여행에 더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4후면 디자인은 취향이 갈라지는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프론트 후드가 길고 착석 위치가 상당히 뒤에있는 아름다운 디자인을하고, 내가 많이 좋아합니다.
660 마력 있기 때문에 쉽게 리어가 미끄러 시작합니다. 비오는 날은 Wet mode에 넣어두면 프런트도 구동하기 시작하므로 매우 안정감있는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른 노면 때는 Sports mode 이상을 사용하고 FR의 장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엔진은 프런트에 있습니다 만, 트랜스 액슬 구조에서 리어 구동 용의 임무는 후면에 있습니다. 그 결과 전후 밸런스는 리어 쪽이며, 트랙션과 코너링 중의 균형은 매우 좋다. 프런트 구동 용 미션은 엔진의 크랭크 샤프트에서 직접 앞으로 구동을 받아 다 판 클러치를 통해 좌우의 프론트 타이어를 구동하고 있습니다. 이기구에 의해 엔진의 탑재 위치는 극한까지 낮출 수, 차량 중량의 증가를 억제 할 수 있었다고합니다. 건조 중량이 1.8 톤 정도가 있습니다.
마넷티노 설정에 따라 저면의 강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족 여행자와 그랜드 투어링을 할 때는 승차감 중시 와인딩로드에서 주행을 즐길 때는 딱딱한 설정 달립니다. 완전 밸런스의 V12 엔진이므로 엔진의 진동은 전무 어디 까지나 성장 속도 증가와 소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박인비 선수는 적재성이 좋아서 골프 장비 등 실기에 너무 좋다고 말하였다. 어느한 실제 리뷰어에 따르면 캠핑장비등 4~5인가족의 짐을 모두 실어도 넉넉할 정도라고 자전거, 캠핑 장비 등을 적재 할 수 있습니다. 실용성은 매우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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